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주소녀 보나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성수지역 김지연 배우 프로필

by 취미생활즐겨 2024. 3. 6.

2024년 2월 29일 티빙오리지널에서 방영 시작한 피라미드게임 드라마의 주연 성수지역을 맡은 김지연배우에 대해서 소개해보려 합니다. 피라미드게임은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며 사랑고등학교 행복반 2-5반에 전학오게된 성수지 학생이 피라미드게임에 대해서 알게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원작 피라미드게임 웹툰은 완결된 상태입니다.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성수지역 김지연 프로필
성수지역 김지연 프로필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배우로 검색을 하니 동명이인이 너무 많이 나옵니다.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성수지역 김지연 배우는 걸그룹 우주소녀의 보나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고있었네요. 활동내역을 보니 드라마, 예능, 가수활동 등 다양한 스펙트럼을 소유하고 있고 그룹내에서도 얼굴천재로 비주얼도 담당하는 팔방미인 입니다.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프로필
우주소녀보나 프로필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성수지역

본명 : 김지연
출생 : 1995년 8월 19일 (28세)
출생지 :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3cm 43kg 220mm
가족 : 부모님, 오빠
학력 :
대구남송초등학교 졸업
송현여자중학교 졸업
원화여자고등학교 전학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MBTI : ISTJ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 우주소녀
소속유닛 : 우주소녀 더 블랙
포지션 : 센터, 서브보컬, 리드댄서
데뷔 : 2016년 2월 25일 우주소녀
2017년 6월 2일 KBS 2TV 최고의한방 드라마데뷔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성수지


연습생 기간은 약 6년 정도이며, 스타쉽에 오기 전에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도 있었다고 합니다. 설아, 엑시, 수빈과 함께 여자 연습생 고참 4인방 중 한 명으로, 연습생들 춤 레슨을 담당하기도 했습니다. 루다가 연습생 시절 보나에게 레슨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합니다. 데뷔 전 연습생 신분일 때에는 한국 여러 잡지나 중국 잡지에서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피라미드게임 성수지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성수지

 

나무위키에 있는 정보는 10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이자 배우. 팀 내에서 서브보컬, 리드댄스를  맡고 있다.
10인조 이후부터 현재 우주소녀의 센터를 맡고 있다. 설아와 함께 비주얼 중심축을 맡고 있으며 춤을 담당하고 있다. 보컬도 준수하며 음색이 매력있고 특히 댄스 라이브를 잘하는 멤버이다.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피라미드게임 성수지

 

10인조 걸그룹이라 노래마다 받는 파트가 적은경우도 있다는데요 이번기회에 우주소녀 노래들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해서 들어봐야겠어요. 서브보컬인데 가끔 랩파트도 배우활동 시작한지도 오래되었네요.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성수지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고, 밸런스가 좋은 멤버 중 한 명으로 꼽힌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랩도 가능하다. 거기다 아이돌 가수 이외에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다. 말을 잘하는 편으로 진행 능력도 괜찮고 중국어도 유창하다. 말 그대로 팔방미인인데 여러 방면에서 실력의 발전을 기대해볼 수 있는 멤버이다.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비요뜨 광고촬영

광고촬영 사진을 보니 꺽어! 꺽어? 하던 광고도 생각나요. 광고당시 우주소녀 보나라는 생각은 못해봤는데... 사실 걸그룹일 거라는 생각을 전혀 못했어요. 이미 비주얼이 배우상으로 보였다요.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성수지역 출연

 

이번에 방영중인 피라미드게임 드라마의 주인공 성수지 역할로 출연하였는데요 간단하게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소개좀 볼까요?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소개 :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 “가해자, 피해자, 방관자”가 모두 섞여버린 그곳에서 점점 더 폭력에 빠져드는 학생들의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

우주소녀보나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성수지역

이번 포스팅은 우주소녀 보나의 프로필에 대해서인 만큼 피라미드게임 드라마에 대해서는 간략하게만 소개할게요. 자세한 정보와 출연진 확인은 아래 바로가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이미지와 소개, 출연진 정보에 대해서 알 수 있어요.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정보 보러가기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주인공 성수지

그리고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의 드라마 데뷔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많은 작품에서 주연 역할을 맡았더라고요. 이번에는 여고생역에 스릴러 드라마인 만큼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새로운 역할도 해보는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출연 드라마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출연 드라마

피라미드게임 드라마까지 벌써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가 6번째네요!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님 입니다. 피라미드게임 드라마는 티빙오리지널 제작으로 티빙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피라미드게임 드라마를 볼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티빙에 보러가기

 

피라미드게임 드라마의 원작인 네이버 웹툰으로 감상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드라마는 10회로 제작되어있어서 아쉬울지도 모르고 원작 웹툰에서 각색한 부분이 있을지 모르니 피라미드게임 원작도 함께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피라미드게임 드라마의 원작 네이버 웹툰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원작 웹툰으로 보러가기

 

피라미드게임 드라마에서 성수지와 갈등역할을 맡은 백하린역의 장다아 프로필이 궁금하시면 아래 장다아프로필 보기로 이동하시면 아이브 장원영의 언니인 장다아 프로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피라미드게임 드라마로 데뷔한 배우 장다아는 이번 피라미드게임 드라마에서 연기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신인 배우입니다.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 배우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기대 되네요.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백하린역 장다아 프로필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