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다아프로필 피라미드게임 백하린역

by 취미생활즐겨 2024. 3. 3.

TVING 드라마 피라미드게임에 백하린역으로 출연하는 장다아. 걸그룹 아이브의 장원영 언니로 유명한데 이번에 드라마 데뷔를 하게되었네요. 피라미드게임은 네이버 웹툰이 원작입니다. 원작 피라미드게임을 보면서 댓글에서도 스토리가 탄탄해서 드라마화도 기대된다는 평이 있었는데 TVING에서 제작했네요.

장다아프로필 피라미드게임 백하린

피라미드게임의 백하린역을 맡은 장다아의 프로필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동생 장원영이 먼저 데뷔했고 소속사도 같은 소속사 스타쉽으로 계약했네요. 2024년 2월29일 방영을 시작한 피라미드 게임의 백하린역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장다아프로필 피라미드게임 백하린

배우 장다아 프로필
본명 : 장진영
출생 : 2001년 5월 5일
출생지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8cm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장원영)
소속사 : 킹콩 by 스타쉽
데뷔 : 2024년 피라미드게임
학력 : 예원학교 무용과 졸업
서울예술 고등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신산업융합대학 체육과학부 글로벌스포츠산업전공 학사
MBTI : ESTJ
혈액형 : O형

 

장다아프로필 피라미드게임 백하린

 

원작의 백하린은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의 재벌3세, 하지만 그 속의 감정은 어두운 과거로 인해서 복수하려는 마음이 있는 캐릭터 입니다.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각색되었을진 모르겠지만 원작 느낌을 장다아가 잘 살려주겠죠?

장다아프로필 피라미드게임 백하린

 

 

드라마데뷔는 피라미드게임이 첫작이지만 이전에 광고로 차근차근 연예계활동을 준비해온 보습도 있는데요. 동생 장원영과 닮은듯하면서 다른느낌도 있고 자매는 자매인가 봅니다.

장다아 아큐브렌즈 광고촬영
장다아프로필 피라미드게임 드라마소개

 

드라마도 드라마지만 원작의 스릴(?)감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네이버 웹툰의 피라미드게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연재가 끝난 상태라 몰아보기 가능하고 저도 완결된 후 무료분 열리는 시간 기다리면서 읽어보았었는데 한편한편 미스테리한 떡밥도 있고 나중에 회수하는 스토리까지...완벽한 완결이었던 작품이에요.

피라미드게임 원작 보러가
장다아프로필 피라미드게임 소개
장다아 피라미드게임 백하린
장다아프로필 피라미드게임 백하린
장다아프로필 피라미드게임 백하린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으로 바로가기 이동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피라미드게임 드라마 정보 바로가기

2월29일 첫방에서 백하린역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후기가 자자한데 교복도 잘어울리고 눈빛도 원작 백하린과 싱크로율이 잘 맞는다고 생각됩니다.

장다아 피라미드게임 백하린역
피라미드게임 나무위키 정보 보러가기
피라미드게임 TVING에서 보기

총 10부작인 피라미드게임, 10회로 원작을 어떻게 담아낼지 궁금하네요. 백하린역 장다아의 연기력도 기대되고 다른 배우들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봅니다.